선릉역 가라오케 - An Overview

이 당시 특허를 등록했더라면 떼돈을 벌었겠지만 한 잡지사와의 인터뷰에서 발명가는 "이런 누구나 다 만들 수 있는 것을 굳이 특허 등록하고 싶지 않아서 안 했다" 라고 이야기하였다.

여기에 선릉노래방 기본 서비스만 사용하면서 글자가 안 보이니 와서 노래 번호를 찍어달라, 볼륨을 조절해달라, 서비스 시간을 넉넉히 달라는 등 요구사항이 많아지면 운영하는 측에서는 심히 피곤해진다. 물론 고객으로서 정당한 요구를 하는 것이긴 하지만 술 한병 안팔아주면서 고기 불판만 계속 교체하는 손님을 이쁘게 보는 사장님은 없듯이 선릉노래방 또한 마찬가지다.

선릉노래방이라는 이름이 대중에게 정착된 이후에는 '선릉노래방'라는 말은 단란주점이나 유흥주점과 유사한 의미로 종종 쓰인다.

더보기 게시물 알림 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

선릉노래방이 유행하기 시작하면서 개발된 기능. 얼마나 잘 부르느냐는 사실 무관하고, 소리만 크게 지르면 높게 나온다. 과거의 기기는 선풍기 앞에 두기만 해도 점수가 잘 나온다.

#쩜오알바 #텐카페알바 #텐까페알바 #텐프로알바 #일프로알바 #텐알바 #대학생알바 #직장인알바 #밤알바 #퀸알바 #여우알바 #레이디알바 #단기알바 

비 오는 날, 분위기 좋은 술집을 선릉역 가라오케 찾으신다면 '사라있네 가라오케'를 추천드립니다.

기기에 따라 기능이 다르다. 참고로 이벤트로 분류되니 등수가 높으면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배틀 기능이라서 온라인에 연결된 기기에서만 가능하다.

이런 경우 정밀채점과 일반채점을 기본설정할 수 있다. 그렇긴 하지만 정밀채점이라고 해도 목소리를 크게 내면 음정 점수가 높게 나오는 건 비슷하다고 한다.

메뉴는 다양했습니다. 해산물부터 고기까지 다양한 종류의 안주가 있었고, 술도 소주부터 맥주, 와인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가게 내부는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였습니다. 조명이 적당히 어두워서 편안한

한국에서의 법적 명칭은 노래연습장. 그런데, 선릉에서는 "○○선릉노래방" 간판이 붙어있으면 십중팔구 가요주점이고 조그맣게 유흥주점 표기가 있다.

강남 사라있네 가라오케, 강남 유앤미, 강남 달토, 강남 퍼펙트. 강남 쩜오, 모든 문의 감사합니다. 언제나 늘 같은 자리에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날, 기분도 울적하고 해서 친구와 함께 선릉역 근처에 있는 술집

저는 해산물을 좋아해서 해산물 안주를 주문했습니다. 신선한 해산물이 푸짐하게 나와서

열심히 쉐킷쉐킷 비벼줍니다. 영어학원에 손녀를 데려다주고 집으로 돌아 왔다. 재료를 자세하게 적는 이유는 들어가는 재료를 알고 먹으면 맛을 느끼는 데 좌석은 ㄱ자로 된 다찌석이다.

더보기 게시물 알림 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선릉역 가라오케 - An Overview”

Leave a Reply

Gravatar